브루클린에 본사를 둔 회사인 Vycarb는 혁신적인 수계 CO2 제거 및 저장 기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500만 달러의 창업자금을 확보했습니다.
이번 라운드는 Twynam 이 주도하였고 , MOL Switch , Hatch Blue , Clocktower Ventures , Idemitsu , SGInnovate가 참여했습니다 .
이 자금 지원을 통해 Vycarb는 산업 탈탄소화의 새로운 장을 열고, 값비싼 CO2 정제, 압축 또는 장거리 운송의 필요성을 없애는 분산형 탄소 저장을 통해 직접 공급원에서 탄소를 저장하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Vycarb의 설립자이자 CEO인 Garrett Boudinot 박사는 “우리의 사명은 탄소 포집 및 저장을 영구적이고 완벽하게 측정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게 만들어 기후 위기의 긴급성을 해결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전문가 팀을 더욱 확충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이트에 배포를 확대할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기존 탄소 저장 솔루션이 너무 비싸거나 인프라가 집약적이어서 실용적이지 않은 곳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Vycarb 시스템은 쉽게 구할 수 있는 미네랄을 사용하여 다양한 출처의 탄소를 천연수에 용해된 중탄산염으로 전환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포집된 CO2는 10~100,000년 이상 안정적인 형태로 물 속에 저장되어 대기 중 탄소 오염과 이로 인한 물의 산성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회사는 실시간으로 현장에서 탄소 포집, 제거 및 저장을 측정하는 센서 기반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이 최고의 시장 품질 및 무결성 표준에 부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